닫기
Project 3030
Happy energy
Power UP 2019
독자참여
칭찬메시지

당신이 있어
오늘이 더욱 행복합니다!

유난히 지치고 힘들었던 하루, 무거워진 어깨를 늘어뜨리고 있으면툭 하고
어깨를 다독이며 건네지는 따뜻한 위로의 한마디는 다시 힘을 내는 큰 원동력이 된다.
오늘 위로와 활력이 되어주는 고마운 나의 동료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나의 멋진 동료를 칭찬해주세요!> 한국남부발전의 귀감이 될 수 있는 멋진 동료를 칭찬 해주세요. 칭찬글을 보내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상품권 1만원)을 전해드립니다. 칭찬도 전하고, 상품도 받고~ 지금 참가해보세요.
응모방법 : 다음의 형식에 맞게 칭찬글을 작성해 메일(goeun5547@kospo.co.kr)로 보내주세요.

- 부서/이름 :
- 칭찬하고 싶은 동료의 부서/이름/직위 :
- 칭찬하고 싶은 이유 :
- 그 동료에게 전하고 싶은 말 :

정보전략실정보보안부 박정훈 사원을 칭찬합니다!

항상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무엇이든지 적극적으로 도와주는 박정훈 사원. 내부 행사 등 급한 일로 여러 번 도움을 청했는데, 그때마다 너무 친절하게 자기 일처럼 도와주었습니다.
박정훈 사원은 정보전략실의 핵심인재로서 꼼꼼하고 적극적인 업무태도로 임하여, 후배 직원들의 귀감이 될 뿐만 아니라 남부발전의 마당발로 소문이 나 있습니다.

“회사에서는 열심히 일하느라, 주말에는 봉사활동 하느라 바쁜데 올해에는 꼭 좋은 인연을 만나서 행복한 일더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b


(관리처 인재경영실 김송이)

일도, 육아도 퍼펙트한 분위기 메이커

지창현 사원은 항상 상대방을 이해하고 특유의 유머감각으로 부서의 분위기를 활기차게 만들어 줍니다. 연료입찰, 결산등 바쁜 일정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으며 주위 동료들을 격려하고 부서의 분위기 항상 밝게 만들어 일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업무상 모르는 부분에 도움을 청했을 때 항상 친절하게 도와주고, 꼼꼼하게 주위사람들을 챙기며 배려해 주는 지창현 사원을 칭찬합니다.

“회사에서는 열심히 일하시고, 퇴근하고 나서는 육아에 전념하시는 선배님! 정말로 고생 많으시고 2019년에는 좋은 일 더욱 많이 생기시길 바랍니다!” ^^


(조달협력처 청정연료부 김용대)

기획처 윤리준법부 최새암 대리를 칭찬합니다!

세상에 이처럼 상대방을 배려하는 사람이 있을까. 그녀의 선한 웃음과 박수 동작은 상대방을 편안하게 하는 트레이드마크입니다. 또한 후배가 어떤 일로 어려워하고 있으면 자기일도 아님에도 발벗고 나서서 해결해주는 멋진 선배이기도 합니다. 이처럼 항상 상대방을 배려하고 다른 이의 귀감이 되는 ‘배려의 아이콘’ 최새암 대리를 적극 칭찬하고 싶습니다.!

해는 성당의 부장님 자리를 내려놔 시간적 여유가 다소 생겼으니(?), 좋은 사람과 좋은 소식을 기대합니다.” ^^~


(기획처 윤리준법부 전규웅)

관리처 노사협력실 박보은 사원을 칭찬합니다!

본사의 급여를 담당하고 있는 박보은 사원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민감한 업무를 맡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문의가 있을 때마다 항상 친절하고 명확하게 응대를 해주고, 자신의 업무에 대해 주인의식을 갖고 업무에 임한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공적으로는 자신의 업무에 책임감을 느끼고 성실히 수행하고, 사적으로는 친한 친구처럼 대해주는 모습에 깊은 감사를 표하고 싶어 이렇게 칭찬메세지로 전하고자 합니다.

“선배님, 올해는 지난 2018년보다 행복이 가득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항상 잘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보전략실 정보기술융합부 최윤제)

경영지원센터 좌석중 실장님을 칭찬합니다!

처음 오셔서 말씀하셨던 “출근하고 싶어지게 만드는 경영지원센터”, “봉사하는 경영지원센터”가 어떤 곳인지 일 년내내 행복하게 느낄 수 있었던 한 해였습니다! 어린 인턴 사원들까지 손수 한 명 한 명 챙겨주시는 세심한 배려와 집중력이 느슨해질 수 있는 오후 시간 때 먼저 다가와 챙겨주시는 모습에 ‘가족 같은 팀이란 게 이런 거구나’라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그 덕택에 즐겁게 일하고 많은 성과를 얻어서 감사한 마음으로 한 해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매일 아침을 운동으로 시작하시는 체력과 성실함을 본받고 싶었던 한해이기도 했습니다. 늘 솔선수범으로 팀원과 팀워크를 챙겨주시는 우리 경영지원센터장 좌석중 실장님을 꼭 칭찬해드리고 싶습니다!

“실장님, 늘 어제보다 더 건강한 오늘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실장님께서 보여주신 모습 닮으면서 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경영지원센터 한선우)

우) 48400 부산광역시 남구 문현금융로 40 (문현동, 부산국제금융센터) TEL : 070-7713-8000
개인 정보 취급 및 이용 정책 Copyright BGF Retai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