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Project 3030
Happy energy
Power UP 2019
독자참여
칭찬메시지

당신을 항상
응원합니다!

여느 때와 다를 바 없이 평범한 하루. 하지만, 누군가의 따뜻한 응원과 격려의 한마디가 있다면
그 날은 다른 날과는 다른 반짝반짝 빛나는 하루가 된다. 나는 오늘 누구에게 어떤 격려의 말을 전했는지?
그동안 너무 칭찬에 인색하지는 않았는지, 가장 가까이에 있는 사람에게 응원의 말을 전해본다.
<나의 멋진 동료를 칭찬해주세요!> 한국남부발전의 귀감이 될 수 있는 멋진 동료를 칭찬 해주세요. 칭찬글을 보내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상품권 1만원)을 전해드립니다. 칭찬도 전하고, 상품도 받고~ 지금 참가해보세요.
응모방법 : 다음의 형식에 맞게 칭찬글을 작성해 메일(goeun5547@kospo.co.kr)로 보내주세요.

- 부서/이름 :
- 칭찬하고 싶은 동료의 부서/이름/직위 :
- 칭찬하고 싶은 이유 :
- 그 동료에게 전하고 싶은 말 :

삼척발전본부 기술지원실 정보통신부
이태희 대리를 칭찬합니다!

같은 부서원으로 옆에서 지켜보면 매일 30통 이상의 전화를 받습니다. 힘들만도 한데, 항상 웃으면서 전화 응대를 합니다. 바쁜 와중에도 타 직원들의 업무 관련 요청을 잘 도와주는 모습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본사에서 삼척발전본부로 오면서 변화가 많았을 텐데, 웃으면서 잘 적응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 앞으로도 그모습 잃지 않고, 파이팅하면 좋겠다!”


(삼척발전본부 기술지원실 정보통신부 권우상)

국내사업처 태양광사업실
최종경 대리를 칭찬합니다!

언제나 묵묵히 자신이 맡은 업무를 성실히 수행합니다. 신입사원에게 회사 생활과 적응에 길라잡이 역할을 해주고 만인에게 친절한 직원입니다. 업무면 업무, 운동이면 운동 못 하는 게 없는 최고의 동료이자 선배입니다.

“모르는 게 있어 물어보면 바쁜 업무에도 항상 달려와 주시고, 해결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같이 축구와 족구 경기를 하면서 앞으로도 즐거운 회사 생활해요^^”


(국내사업처 태양광사업실 배병민)

영월발전본부 총무기획부
황산성 대리를 칭찬합니다!

신입사원에게 따뜻한 격려가 얼마나 힘이 되는지 모릅니다. 걸음마도 제대로 못 하는 신입사원이던 저에게 항상 따뜻한 격려와 관심으로 세심하게 살펴봐 주셨습니다. 스승의 날이 다가오는 이맘때 더욱 생각이 나네요.

“아직 후배는 없지만, 후배가 들어온다면 꼭 선배님 같이 따뜻한 격려를 아끼지 않는 선배가 되겠습니다~”


(기획처 홍보부 정충익)

기획처 재무예산실
남영은 대리를 칭찬합니다!

출납 업무 특성상 자리를 비우기도 힘들고 반복되는 업무와 매번 똑같은 질문에 응대하기 힘들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항상 웃는 얼굴로 친절하게 업무 하는 남영은 대리를 칭찬하고 싶습니다~^^!

“친절한 영은씨~ 오늘도 파이팅! 항상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조달협력처 동반성장부 최자영)

안동발전본부 보안정보팀
박성훈 대리를 칭찬합니다!

저는 26기 신입사원으로 혼자 안동발전본부에 배치받았습니다. 처음에는 동기들도 없어 적응하는 데 어렵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많았습니다. 그때, 박성훈 선배가 먼저 다가와서 회사 생활에 어려움은 없는지 살펴봐 주었습니다. 안동에서의 생활 노하우 등을 조언해주시며, 초반에 적응하는 데 도움을 많이 주었습니다. 박성훈 선배 덕분에 잘 적응할 수 있었기에 칭찬합니다.

“전입 온 후 약 2달간 출퇴근할 때 차가 없어 매일 출퇴근 시에 박성훈 선배 차를 타고 다니며 신세를 많이 졌습니다. 이 기회를 빌려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안동발전본부 총무기획부 조남형)

우) 48400 부산광역시 남구 문현금융로 40 (문현동, 부산국제금융센터) TEL : 070-7713-8000
개인 정보 취급 및 이용 정책 Copyright BGF Retai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