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SPECIAL
Project 3030
Happy energy
Power UP 2019
독자참여
남부도전

재미 가득 열정 가득
발전소 너머 지역까지 접수하라!

하동발전본부 탁구동호회 ‘하동탁구회’
수준급 실력으로 무장한 에이스들을 만나다.
‘핑~ 퐁~’ 연신 울려 퍼지는 경쾌한 소리에 눈과 귀가 저절로 트이다!
그 짜릿한 현장 속으로 떠나보자~

편집실 일러스트 벼리





“탁구로 오후 업무도
활기차게!”

이창현 2발전소 터빈부 사원

“10년이라는 오랜 시간 동안 동호회원들과 탁구를 하고 있습니다. 사실, 그 전에는 헬스를 하며 건강을 유지했는데 많은 사람과 땀 흘리며 소통하는 탁구의 매력에 빠지니 헤어나오기 힘들더라고요. 특히, 점심시간에 회원들과 탁구를 하며 땀을 쫙 빼고 오후를 시작하면 다시금 새로운 아침을 맞이하는 것 같아 집중도 더 잘되고 업무도 더 원활하게 이뤄지는 것 같습니다. 정말 저에게 있어 탁구는 업무 능률을 높여주는 운동이자 치열한 회사생활에 단비를 내려주는 선물 같은 존재입니다.”

“막내의 수준급 활약
기대하세요~”

민기종 2발전소 전기부 대리

“개인적으로 탁구의 매력을 느껴 동호회에 가입한 지 1년 정도 됐어요. 땀 흘리면서 에너지를 쏟아내는데 이만한 운동이 없는 것 같아요. 회원들과 랠리를 하는 것도 즐겁지만, 스매싱 공격의 짜릿함은 스트레스를 푸는 데 정말 제격입니다. 아직 동호회에 가입한 지 1년밖에 안 됐지만, 실력이 늘어나는 모습을 볼 때면 저 스스로 대견하고 뿌듯합니다. 올해 열린 동호회 내 상반기 탁구대회에서 복식전에 출전해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연습해 일과 운동 두 마리 토끼를 다 잡고 싶습니다.” 오후를 시작하면 다시금 새로운 아침을 맞이하는 것 같아 집중도 더 잘되고 업무도 더 원활하게 이뤄지는것 같습니다. 정말 저에게 있어 탁구는 업무 능률을 높여주는 운동이자 치열한 회사생활에 단비를 내려주는 선물 같은 존재입니다.”

“지역 모두가 함께하는
동호회로 성장”

김창주 연료설비부 차장

“저희 하동탁구회는 45명의 동호회원이 활동하고 있는 역사가 있는 동호회입니다. 제가 동호회에 들어온 지도 벌써 20여 년이 흘러 회장의 자리까지 올랐네요. 탁구는 공간 제약이 없어 언제 어디서든 할 수 있는 종목이라 누구든 다가가기 쉬운 운동입니다. 이러한 장점으로 회원들을 모집할 계획입니다. 또 지역대회에 출전해 하동발전본부의 팀워크를 알리고 관내 초등학교와 연계해 초등학생들에게 탁구의 매력을 전파하는 지역의 ‘비타민’ 같은 동호회로 발돋움하는 것이 하동탁구회의 목표입니다.”

우) 48400 부산광역시 남구 문현금융로 40 (문현동, 부산국제금융센터) TEL : 070-7713-8000
개인 정보 취급 및 이용 정책 Copyright BGF Retai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