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Project 3030
Happy energy
Power UP 2020
독자참여
칭찬메시지

당신의 칭찬이
나를 웃게 합니다

새해가 시작되고 다짐했던 목표들을 하나씩 이뤄나가는 과정입니다.
그 과정에서 듣는 칭찬은 언제나 마음을 바로잡게 하죠.
오늘, 짧지만 애정이 듬뿍 담긴 칭찬으로 상대방의 목표를 같이 응원해보는 건 어떨까요?
<나의 멋진 동료를 칭찬해주세요!> 한국남부발전의 귀감이 될 수 있는 멋진 동료를 칭찬해주세요. 칭찬글을 보내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상품권 1만원)을 전해드립니다. 칭찬도 전하고, 상품도 받고~ 지금 참가해보세요.
응모방법 : 다음의 형식에 맞게 칭찬글을 작성해 메일
(goeun5547@kospo.co.kr)로 보내주세요.

- 부서/이름 :
- 칭찬하고 싶은 동료의 부서/이름/직위 :
- 칭찬하고 싶은 이유 :
- 그 동료에게 전하고 싶은 말 :

  • 01

    영월본부의 아름다운
    미소천사!

    영월발전본부 총무기획부
    김민숙 대리님을 칭찬합니다!

    본사에서 근무하면 발전본부별로 번거로운 부탁을 드릴 때가 많습니다. 두 번, 세 번 재차 연락하기도 하고 퇴근 시간이 임박해서 부탁을 드릴 때도 있죠. 그럴 때마다 김민숙 대리님은 항상 밝고 기운 넘치는 목소리로 “제가 알아볼게요!”라며 적극적으로 업무를 도와주십니다. 그 목소리와 미소, 마음마저 모두 아름다운 대리님 덕분에 늘즐겁게 업무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매번 부탁만 드리는 입장이지만, 사진 촬영이나 보정 등 제가 도움 드릴 일이 있다면 최선을 다해 저도 대리님께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건강 잘 챙기세요^^”


    (기획처 홍보부 박윤후 )

    02

    국내사업처를 밝히는
    귀요미 막내~

    국내사업처 사업총괄부
    이다솜 대리님을 칭찬합니다!

    이다솜 대리님은 주어진 업무를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자세로 임할 뿐 아니라 동료들이 어려운 상황에 있을 때 적극적으로 도와주는 등 국내사업처에 없어서는 안될 귀요미 막내입니다!

    “업무적으로 힘들 때 다솜 대리님한테 많은 도움을 얻고 기운내고 있습니다! 2020년도에도 우리 같이 파이팅합시다^_^”


    (국내사업처 사업총괄부 장유나)
  • 03

    돌발업무까지 막힘없이!

    발전처 발전기획실
    옥수정 차장님을 칭찬합니다!

    항상 바쁘신 와중에도 발전처 직원들에게 웃음을 잃지 않으시고, 그 웃음과 함께 업무를 자세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생소한 돌발업무가 많이 생김에도 꼼꼼하게 업무를 처리하는 차장님의 모습을 항상 본받고 싶습니다. 뿐만 아니라, 발전처로 이동한 후배 직원들이 잘 적응할 수있도록 먼저 친근하게 다가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차장님! 본사로 오게 된 후 1년 동안 차장님 덕분에 잘 적응하며 회사생활을 할 수 있었습니다. 겨울철 감기가 유행인데 감기 조심하시고 올 한해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발전처 복합운영부 서동한)

    04

    친절하고 꼼꼼한 설명 덕분에
    업무능력 쑥쑥~

    기획처 홍보부
    김고은 대리님을 칭찬합니다!

    정보공개청구에 대한 답변자료를 작성할 때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작성 내용과 방법을 친절하게 설명해주신 덕분에 익숙하지 않은 업무를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끝까지 도와주셔서 고맙습니다.

    “항상 친절한 답변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0년에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삼척발전본부 정보통신부 김경준)

    05

    닮고 싶은 사람!
    솔선수범의 아이콘!

    하동발전본부 경영기획부
    이헌무 대리님을 칭찬합니다!

    제가 처음 입사하고 하동발전본부에 배치를 받았을 때 모르는 것이 너무 많았습니다. 그때마다 업무가 아무리 많아도 귀찮은 내색 없이 항상 친절하게 답변을 잘 해주신 기억이 납니다. 또 매번 솔선수범의 자세로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며 ‘나도 저렇게 회사생활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많은 사람에게 귀감이 되는 이헌무 대리님을 칭찬합니다.

    “2020년에도 항상 행복만 가득하시고 우리 오래오래 봅시다!^^”


    (조달협력처 연료조달부 문준홍)

우) 48400 부산광역시 남구 문현금융로 40 (문현동, 부산국제금융센터) TEL : 070-7713-8000
개인 정보 취급 및 이용 정책 Copyright BGF Retai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