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 KOSPO

1월의 KOSPO 소식

본부는 지금

[신인천빛드림본부] 청렴 실천 서약식 시행 2022년 회사 청렴도 평가 1위 달성 다짐!

신인천빛드림본부(본부장 송기인)는 지난 1월 3일 종합사옥 2층 접견실에서 2022년 임인년 노·사합동 청렴실천 서약을 시행했다.
이날 행사는 2022년 새해를 맞이해 전 직원의 청렴 실천 결의 및 2021년에 이어 2년 연속 우수사업장 선정을 위한 의지를 다지고자 개최했으며, 이 자리에는 본부장과 남부노조, 발전노조 양 위원장이 함께 서약에 참여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송기인 본부장은 호랑이의 해를 맞아 용맹하고 열정적인 한 해를 시작했으면 한다는 희망적인 메시지와 함께, 2022년도에는 청렴문화 재건을 위해서 전 직원의 지혜를 결집하여 우리 회사 청렴도 1등급 달성을 목표로 우리 사업소가 지속적인 청렴혁신을 통해 정의롭고 신뢰받는 공기업을 구현에 앞장설 것을 당부했다.
한편 지난 지난해 12월 31일에는 2021년도 청렴 우수 사업소 시상은 상임감사위원을 대신하여 청렴 우수사업장 공로패, 청렴깃발 및 청렴 포상금 전달식을 가졌다.
신인천빛드림본부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노·사·협이 모두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청렴활동을 통하여 청렴 1위 남부발전 달성을 위해 전 직원이 최선을 다할 것이다.

Click KOSP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