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pose

ESG혁신처 혁신정책부 이경훈 프로

Remember Now

Write. 강초희 Photograph. 이승헌 Hair&Make-up. 장송희

LEE GYEONG HUN

기억해보아요. 그날의 온도, 그날의 습도, 그날의 분위기, 색감까지.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햇살을 담은 웃음을 지었던 그때 그 순간, 모든 게 나를 위주로 돌았던 시간 속에서 어쩐지 세계를 부유하며 미지의 세계를 여행하던 것 같았던 그 찰나를 영원히 기억해보아요.

나와 오랫동안 함께한 것들은 언제나 편안함을 주곤 합니다. 그 편안함에서 오는 여유로움에 숨을 돌려 보아요. 주말 아침 커피 한잔이 주는 시간의 여백과도 같은 여유에 말이죠.

한없이 느슨해지고 싶은 어느 날, 재킷을 툭 걸쳐 입고 넥타이를 엉성하게 매 보아요. 이런 날엔 구두보다 스니커즈가 좋아요.

다가오는 봄날을 준비해보는 건 어떤가요. 이미 내 마음에는 벚꽃이 만개했을지도 모릅니다. 평소보다 밝은 톤의 셔츠로 기분을 업 시켜 보아요.

“오래간만에 촬영 차 스튜디오가 있는 서울을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굉장히 반갑고 즐겁습니다. 인생 사진을 촬영해주신다고 했지만 사실 처음엔 긴장되고 걱정되었는데, 막상 카메라 앞에 서 보니 스텝분들이 분위기를 밝게 해주셔서 어렵지 않았어요. 평소에도 사진 찍히는 걸 좋아하는 편인데 재미있게 촬영에 임했고요. 다음 분에게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전문가에게 메이크업을 받고 사진 촬영을 받는다는 게 흔치 않은 기회잖아요? 회사에서 지원해준다니까 한번 도전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로-p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