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의 상반기가 바쁘게 지나갔다. 업무는 물론, 가족 행사 등으로 인해 정신없던 올 상반기.
하지만 동료가 있었기에 더 발전된 모습을 보일 수 있었다고 말하는 사람들.
따스한 칭찬 한마디로 묵었던 피로를 풀어주는 동료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본다.
<나의 멋진 동료를 칭찬해주세요!>
한국남부발전의 귀감이 될 수 있는 멋진 동료를 칭찬 해주세요. 칭찬글을 보내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상품권 1만원)을 전해드립니다. 칭찬도 전하고, 상품도 받고~ 지금 참가해보세요.
응모방법 : 다음의 형식에 맞게 칭찬글을 작성해 메일(goeun5547@kospo.co.kr)로 보내주세요.
- 부서/이름 :
- 칭찬하고 싶은 동료의 부서/이름/직위 :
- 칭찬하고 싶은 이유 :
- 그 동료에게 전하고 싶은 말 :
정보전략실 비상계획부 전성혜,
소현영님을 칭찬합니다!
외부에서 오시는 손님들이 안내데스크 분들의 인상이 너무 좋다며, “남부발전에 오면 기분이 좋아진다”라는 이야기를 합니다.
언제나 밝은 미소와 상냥한 응대를 선보이는 전성혜, 소현영님 덕분이죠. 항상 맡은 바 업무를 성실히 해주시고 곤란한 업무도 척척 해결해주시니 정말 고맙습니다!
“100개의 보도자료보다 두 분께서 지어주시는 미소가 남부발전의 이미지를 더욱 빛나게 해줍니다! 항상 고맙고두 분께 기분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랄게요~”
(기획처 홍보부
변종철 대리)
국내사업처 풍력사업실
변익수 대리를 칭찬합니다!
후배 사원들의 길잡이가 되어주기도 하고, 필요할 때 기꺼이 직원들의 목소리가 되어주는 귀감이 되는 든든한 직원입니다!
종종 슈퍼마켓에 비유하여 재미있게 설명해주실 때가 있어 기억에 남습니다. 귀감이 되는 선배님 ‘인정’합니다!
“아직 코흘리개 직원이지만, 언젠가 후배가 생긴다면 선배님을 떠올리게 될 것 같아요. 터프한 외모에 세심한 마음을 가진 선배님! 이번 기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국내사업처 풍력사업실
김은총 대리)
하동발전본부 경영지원실 총무부
정나리 대리를 칭찬합니다!
저에게 정나리 선배님은 햇살이자 비타민이자 사이다입니다.
매일 봐도 낯선 업무에 갸우뚱거리고 있으면 언제나 친절하게 가르쳐주시는 햇살 같은 나리 선배님! 언제나 긍정적인 에너지로 곁에 있는 사람들도 웃으며 일할 수 있는 비타민 같은 선배! 남에게 말하기 어려운 부분에 우물쭈물 속앓이할 때도 나서서 소리 내어 주시는 사이다 같은 선배! 나리 선배님이 있어 오늘도 즐겁게, 열심히 ‘하동’합니다!
“나리 선배님! 고마움을 사보 한 권에 다 써도 모자란 데줄이느라 힘들었어요! 언제나 고맙습니다!”
(하동발전본부 경영지원실 총무부
김정회 대리)
기획처 홍보부
박윤후 대리를 칭찬합니다!
사진이나 홍보 동영상 등, 그와 관련한 기술적인 도움을 긴급히 요청할 때가 많은데요. 급히 전화해서 요청해도 찡그리는 일 없이 언제든지 최선을 다해서 도와주려 합니다. 혹여 놓치는 부분이 있을까 설명하고 확인하고 본인의 업무에 대한 책임감이 정말 최고입니다.
“항상 많은 도움을 주셔서 정말로 고맙습니다!
그리고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 아주 칭찬합니다~”
(감사실 감사총괄부
장혜영 대리)
KOSPO 영남파워 환경안전팀
권성득 차장을 칭찬합니다!
회사생활에 가장 지대한 영향을 끼친 권성득 차장님을 칭찬합니다.
부하직원에게 항상 ‘내가 책임진다’라고 말씀하셨던 차장님이 있어 자신 있게 업무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업무에 항상 당당하고, 솔선수범하시며 책임감이 무엇인지 몸소 보여주셨던 권성득 차장님을 칭찬합니다!
“‘삼척보일러는 내가 지킨다!’라고 말씀하신 차장님, 이제는 영남 잘 지키고 계십니까? 같이 일하는 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다시 만날 그날을 고대하겠습니다”
(조달협력처 동반성장부
김민규 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