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Project 3030
Happy energy
Power UP 2019
독자참여
남부도전

삼척발전본부
탁구동호회

<절차탁마> 쾌남들을 만나다
<절차탁마> 탁구부 회원들이 떴다! 새해를 맞아 개최된 첫 탁구대회,
비장함도 유쾌함도 남달랐던 그 현장 속으로 고고싱~

편집실


“꼴찌가 1등 되는 인간승리,
꼭 보여드릴게요!”

2017년 가을에 가입했는데 점심시간을 활용해서 활발하게 탁구를 치고 있어요. 스물한 살, 우리 탁구부에선 막내죠. 처음 가입할 때만 해도 아무것도 몰랐는데 워낙 출중하신 분들이 많아서 정말 많이 배웠어요. 다들 친절하게 잘 가르쳐주시고요. 덕분에 지금은 실력이 가파르게 상승 중입니다(웃음). 2년 연속 꼴찌를 벗어나지 못했지만, 더 열심히 해서 2020년 전까지 꼭 대회에서 1등을 차지하고 싶습니다!

전명진 연료설비부 사원

“늘 그랬듯이 오래오래
가족처럼 친근하기를”

2011년에 동호회가 만들어졌는데 그 이듬해부터 죽~ 동호회 활동을 함께했어요. 1년에 4번 정기대회를 열고 비정기적으로도 자주 모임을 가지면서 친목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조만간 탁구장도 새롭게 들어설 예정인데 앞으로는 여성회원들도 늘리고 좀 더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으면 좋겠습니다. 지난 대회에서 2등 먹었는데, 1등까지 한 번 가봐야죠! 지금까지 그랬던 것처럼 앞으로도 다들 가족처럼 잘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김대현 시설관리부 사원

“탁구에서 충전한 에너지로
업무도 팍팍~”

2019년부터 탁구부 회장직을 맡게 됐습니다. 지금은 동호회 회원이 16명이에요. 동호회가 더 활성화될 수 있도록 신입회원도 늘리고 향후에는 외부강사 레슨도 열어나갈 계획 입니다. 삼척발전본부가 다소 오지(?)에 있다 보니 외부와 교류하기가 힘든 편인데 모든 회원들이 탁구를 통해 소통하고 충전한 에너지를 업무에서도 잘 활용할 수 있도록 돕고, 언제나 기분 좋은 최상의 탁구부를 만들어나가겠습니다. 절차탁마 화이팅!

김근형 품질관리부 차장

우) 48400 부산광역시 남구 문현금융로 40 (문현동, 부산국제금융센터) TEL : 070-7713-8000
개인 정보 취급 및 이용 정책 Copyright BGF Retai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