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Project 3030
Happy energy
Power UP 2019
독자참여
칭찬메시지

추위를 녹이는
당신의 따뜻한 칭찬 한마디!

찬 바람이 쌩쌩 부는 계절입니다. 밤낮으로 불어오는 바람에 코끝이 시려 오는 요즘,
남부발전은 서로를 향한 따뜻한 애정으로 추위를 이겨내고 있습니다.
상대를 향한 내 마음을 온전히 전달해 행복한 연말을 보내 보는 건 어떨까요.
칭찬의 목소리로 2019년을 훈훈하게 마무리하는 직원들을 소개합니다.
<나의 멋진 동료를 칭찬해주세요!> 한국남부발전의 귀감이 될 수 있는 멋진 동료를 칭찬해주세요. 칭찬글을 보내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상품권 1만원)을 전해드립니다. 칭찬도 전하고, 상품도 받고~ 지금 참가해보세요.
응모방법 : 다음의 형식에 맞게 칭찬글을 작성해 메일(goeun5547@kospo.co.kr)로 보내주세요.

- 부서/이름 :
- 칭찬하고 싶은 동료의 부서/이름/직위 :
- 칭찬하고 싶은 이유 :
- 그 동료에게 전하고 싶은 말 :

조달협력처의 듬직한 기둥!

계약자재실
조홍준 사원을 칭찬합니다!

조달협력처는 각종 행사와 교육, 지표관리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꼼꼼해야 하는 업무이기에 시간이 많이 필요할 텐데도 언제나 조달협력처 내 업무가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는 조홍준 사원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겨울철 감기 조심하고 남은 2019년도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항상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조달협력처 계약자재실 최경남 )

능동적으로 일하는 모습
배우고 싶어요~

복합운영부
양진권 차장님을 칭찬합니다!

차장님! 본사에서 추진하는 공사와 용역을 시작으로 설치조건부 구매와 관련한 계약사항 등 기타 검토사항에 대해 친절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차장님 덕분에올 한해도 원활하게 업무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항상 모든 일에 능동적인 자세로 임하는 차장님의 모습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한 해였습니다.

차장님~ 초급간부 진급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삼척발전본부에 가셔서도 항상 힘내시길 바랍니다^^”


(발전처 성능개선부 최영조 )

당신의 뜨거운 열정에 박수를

남제주발전본부 복합건설실 공사관리부
김예나 사원을 칭찬합니다!

항상 밝은 얼굴로 힘든 내색 없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칭찬합니다. 건설업무와 관련해서 모르는 것도 많을 테고, 행사등 비일상적인 업무도 적지 않을 텐데 항상 웃는 얼굴로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 저 또한 힘이 납니다. 어려운 일도 적극적인 자세로 맞이하는 모습에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적극적이고 성실한 모습을 보면서 저도 느끼는 바가 많습니다. 감사하고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남제주발전본부 총무기획부 한원정)

성실함과 긍정으로 똘똘 뭉쳤다!

화학운영부
박주희 사원을 칭찬합니다!

박주희 선배님은 입사한 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 신입인 저에게 친근하게 말을 걸어주시며 회사생활에 잘 적응할 수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이외에도 업무와 관련해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하고 완벽하게 해내시는 모습은 항상 후배들에게 훌륭한 본보기가 되고 있습니다!

“선배님! 일 년 동안 선배님 덕분에 즐겁게 회사생활을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선배님에게 열심히 배우며 성장하는 후배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동발전본부 화학운영부 오다솜)

밤낮으로 움직이는 꼼꼼함의 아이콘

하동발전본부 노사협력부
정지영 대리를 칭찬합니다!

하동에 자리한 사택은 노후화가 많이 진행되어 단열이 안 되고 곰팡이가 많이 생겨 궁항사택에 대한 직원들의 불만이 많았습니다. 이와 관련, 대리님께서 날씨를 가리지 않고 현장근무를 해주신 덕분에 하동발전본부 가족들은 무사히 리모델링된 사택으로 이주할 수 있었습니다. 사보를 빌려, 임시숙소 이주 및 재입주 등 전반적인 사택리모델링 계획을 수립해주신 노사협력부 직원분들과 설계 및 공사로 고생해주신 시설관리부 직원분들께도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지영 대리님, 대리님 덕분에 많은 직원이 아무런 걱정 없이 따뜻하고 안락한 사택에서 살 수 있게 됐어요! 꼼꼼한 일 처리와 불철주야 끝까지 업무를 책임지시고 퇴근하시는 모습, 저도 본받을게요^-^”


(기획처 홍보부 한채원)

우) 48400 부산광역시 남구 문현금융로 40 (문현동, 부산국제금융센터) TEL : 070-7713-8000
개인 정보 취급 및 이용 정책 Copyright BGF Retai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