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Project 3030
Happy energy
Power UP 2019
독자참여
칭찬메시지

봄처럼 따스한
안부를 건넵니다

추운 겨울을 지나 따스한 봄이 왔다. 활짝 피어나는 봄꽃을 보고 있으니,
얼어붙은 마음이 따스하게 녹아든다.
동료가 전하는 위로와 칭찬의 메시지는 마치 봄꽃과 같다.
온종일 지치고 힘들었던 마음을 화사하게 비춘다.
<나의 멋진 동료를 칭찬해주세요!> 한국남부발전의 귀감이 될 수 있는 멋진 동료를 칭찬 해주세요. 칭찬글을 보내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상품권 1만원)을 전해드립니다. 칭찬도 전하고, 상품도 받고~ 지금 참가해보세요.
응모방법 : 다음의 형식에 맞게 칭찬글을 작성해 메일(goeun5547@kospo.co.kr)로 보내주세요.

- 부서/이름 :
- 칭찬하고 싶은 동료의 부서/이름/직위 :
- 칭찬하고 싶은 이유 :
- 그 동료에게 전하고 싶은 말 :

정보전략실 류호용 실장님을 칭찬합니다!

직원들에게 처, 실장님하면 멀게 느껴지고 어려운 상사로 느껴질수 있습니다. 그러나 류호용 실장님은 권위를 내려놓으시고 직원과 소통하려고 노력하십니다. 긍정적인 마인드로 직원들의 단점보다 장점을 보시고, 직원들이 장점을 살릴 수 있도록 지원해주십니다. 꾸중과 질책보다는 격려와 칭찬으로 직원들의 사기를 높여줍니다. 각 부서가 경쟁보다는 협력해서 시너지를낼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주시고 모든 직원의 귀감이 되는 류호용 실장님을 칭찬합니다.

“정보전략실에 항상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보전략실 디지털혁신부 김래학)

관리처 인재경영실 송유란 대리를 칭찬합니다!

업무상 사소한 질문에도 항상 웃는 얼굴로 친절히 알려주는 송유란 대리. 회계 업무에 미숙하여 실수도 많고, 질문도 많았는데 그때마다 친절하게 알려주었습니다. 기분이 안 좋을 때 우연히 복도에서 마주칠 때면 송유란 대리의 환한 웃음에 밝은 에너지를 받았습니다.

“대리님~ 그동안 회계요정으로 함께 해주어서 고마웠습니다. 2019년에는 저도 대리님께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될게요! *. *”


(관리처 총무부 김미랑)

정보전략실 정보기술융합부 김하나 대리를 칭찬합니다!

언제나 따뜻한 미소로 주위 동료들의 공기를 훈훈하게 만드는 분위기 메이커, 자칫 칙칙할 수 있는 부서 분위기를 항상 활기차게 바꾸어 주고 있습니다. 바쁜 업무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고 주변 동료들을 격려하며 후배들의 세심한 고민거리까지 자신의 일처럼 생각해주는 따듯한 선배의 모습으로 후배 동료들의 귀감이 되고 있습니다. 명확하고 꼼꼼한 업무 스킬과 적극적으로 업무에 임하며 우리부서의 핵심 직원으로 활동하고 있어 칭찬 글을 올립니다.

“선배님 올해도 행복이 가득하시고, 좋은 인연과 좋은 소식 기대하겠습니다~^^”


(정보전략실 정보기술융합부 김정규)

관리처 일자리전략부 김하나 대리를 칭찬합니다!

현재 저와 같이 근무하고 있는 일자리전략부 직원 김하나 대리를 칭찬합니다! 하나 대리는 매사에 긍정적이고, 일도 열정적으로 하는 직원입니다. 장점이 매우 많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칭찬하고 싶은 점은 얘기를 경청하며 들어준다는 건데요. 항상 따뜻하고 밝은 리액션과 함께하는 하나 대리를 보면서, 이런 점은 정말 배워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도 회사생활하면서 밝은 모습 계속 유지해줘요><”


(관리처 일자리전략부 정나연)

기획처 홍보부 박윤후 대리를 칭찬합니다!

본사에서 사진촬영을 도맡아 업무를 하고 있는 박윤후 대리. 항상 본인보다 상대의 입장을 생각하며 그 생각대로 실천하는 모습이 귀감이 됩니다. 항상 밝은 미소와 목소리로 응대하며 성심 성의껏 도와주는 모습들이 정말 보기 좋아요. 비록 입사는 늦었지만, 선배가 가져야할 모범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젊음이 재산이라는 말이 있다. 귀한 젊은 시간들을 헛되이 보내지 말고, 열심히 노력하여 성장하고 능력을 갖추길 바란다. 남을 위한 멋진 일을 많이 하여 본인의 앞날에도 멋지고 아름다운 일들이 많이 있길 바란다. 좋은 일 생기면 연락해~!
남녘의 중간, 하동에서”


(하동발전본부 경영기획부 하준수)

우) 48400 부산광역시 남구 문현금융로 40 (문현동, 부산국제금융센터) TEL : 070-7713-8000
개인 정보 취급 및 이용 정책 Copyright BGF Retai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