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Project 3030
Happy energy
Power UP 2019
독자참여
남부도전

안동발전본부
풋살 동호회

<안동축구회> 열정의 승부사들을 만나다
스트레스는 패스~ 열정은 골인~!
그 즐거운 현장 속으로 출~발~!

편집실 일러스트 벼리




  • 변영욱 계전부 대리


    평소에 축구를 좋아해서 동호회에 가입했습니다. 2013년도 전사 축구대 회에서 안동발전본부가 우승했어요. 오랜만에 축구대회가 개최되었고, 잘하는 선수가 많았어요. 언젠가 다시 한 번 승리를 되찾기 위해 정기적인 모임을 갖는 게 목표예요. 11:11로 하는 경기는 안동 내부 인원만으로 힘들어서 대외적으로 다른 회사와 매칭해서 연습할 수 있도록 계획 중입니다. 안동축구회의 문은 언제나 열려 있습니다~
  • 이래경 총무기획부 대리


    2017년에 안동발전본부로 전입하면서 가입했는데, 작년 전사축구대회에 출전하게 되었습니다. 본부 내에 좋은 풋살장이 있으니 여러 축구클럽과도 정기적으로 모여 운동도 하고 친목도모를 할 예정입니다. 공으로 하는 운동을 좋아하는데, 특히 축구는 함께 땀을 흘리며 친해지는 특별한 매력이 있습니다. 운동으로 활력이 생기니 업무도 더 즐겁고요. 동호회를 통해 많은 동료들이 친해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즐겁게 참여하겠습니다.
  • 김성열 기계부 대리


    2013년, 신입사원일 때 친목도모를 위해 동호회에 가입했습니다. 부서 특성상 다른 부서와 협업해야 할 상황이 많습니다. 업무만으로 친해지기 힘든데, 일과 후 활동을 통해 타부서 동료와도 친밀해졌습니다. 동호회 활동을 통해 스트레스도 해소하고, 체력도 증진됐고요. 축구는 격한 운동이다 보니 안전이 중요합니다. 동호회 팀원들 모두 부상당하지 않고 안전하고 즐겁게 축구를 계속 했으면 좋겠습니다.

우) 48400 부산광역시 남구 문현금융로 40 (문현동, 부산국제금융센터) TEL : 070-7713-8000
개인 정보 취급 및 이용 정책 Copyright BGF Retai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