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는 패스~ 열정은 골인~!
그 즐거운 현장 속으로 출~발~!
글 편집실 일러스트 벼리
-
변영욱 계전부 대리
평소에 축구를 좋아해서 동호회에 가입했습니다. 2013년도 전사 축구대 회에서 안동발전본부가 우승했어요.
오랜만에 축구대회가 개최되었고, 잘하는 선수가 많았어요. 언젠가 다시 한 번 승리를 되찾기 위해 정기적인 모임을 갖는 게 목표예요. 11:11로 하는 경기는 안동 내부 인원만으로 힘들어서 대외적으로 다른 회사와 매칭해서 연습할 수 있도록 계획 중입니다. 안동축구회의 문은 언제나 열려 있습니다~
-
이래경 총무기획부 대리
2017년에 안동발전본부로 전입하면서 가입했는데, 작년 전사축구대회에 출전하게 되었습니다. 본부 내에 좋은 풋살장이 있으니 여러 축구클럽과도 정기적으로 모여 운동도 하고 친목도모를 할 예정입니다. 공으로 하는 운동을 좋아하는데, 특히 축구는 함께 땀을 흘리며 친해지는 특별한 매력이 있습니다. 운동으로 활력이 생기니 업무도 더 즐겁고요. 동호회를 통해 많은 동료들이 친해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즐겁게 참여하겠습니다.
-
김성열 기계부 대리
2013년, 신입사원일 때 친목도모를 위해 동호회에 가입했습니다. 부서 특성상 다른 부서와 협업해야 할 상황이 많습니다. 업무만으로 친해지기 힘든데, 일과 후 활동을 통해 타부서 동료와도 친밀해졌습니다. 동호회 활동을 통해 스트레스도 해소하고, 체력도 증진됐고요. 축구는 격한 운동이다 보니 안전이 중요합니다. 동호회 팀원들 모두 부상당하지 않고 안전하고 즐겁게 축구를 계속 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