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SPECIAL
Project 3030
Happy energy
Power UP 2019
독자참여
칭찬메시지

가을을 촉촉하게 적셔주는
당신의 목소리

행복한 일터, 출근하고 싶은 회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남부발전은 자신에게 힘이 되어준 분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있습니다.
찬바람이 부는 가을, 따뜻한 마음과 함께 고마움 가득 담긴 자신의 목소리를 전해 한층 더 행복한 가을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나의 멋진 동료를 칭찬해주세요!> 한국남부발전의 귀감이 될 수 있는 멋진 동료를 칭찬해주세요. 칭찬글을 보내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상품권 1만원)을 전해드립니다. 칭찬도 전하고, 상품도 받고~ 지금 참가해보세요.
응모방법 : 다음의 형식에 맞게 칭찬글을 작성해 메일(goeun5547@kospo.co.kr)로 보내주세요.

- 부서/이름 :
- 칭찬하고 싶은 동료의 부서/이름/직위 :
- 칭찬하고 싶은 이유 :
- 그 동료에게 전하고 싶은 말 :

“제겐 늘 슈퍼우먼
같은 분입니다!”

부산발전본부 총무기획부
임양희 과장을 칭찬합니다!

신입사원 시절부터 회사 업무 추진 시 문제에 직면할 때마다 제게는 늘 떠오르는 한 분이 있습니다. 문제해결 방안을 함께 고심해주고 방향을 제시해주신 임양희 과장님을 칭찬합니다! 하동발전본부에서 함께 근무할 당시 제 마음속의 멘토였던 과장님 덕분에 업무 추진 시 어려움에 봉착할 때 과장님의 노하우를 전수받아 업무를 매끄럽게 처리할 수 있었습니다. 후배들에게 자신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유해주신 과장님께 사보를 빌려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과장님! 감사하다는 말로는 부족하지만 그것 말고는 제 마음을 전할 길이 없어 아쉬울 뿐입니다. 늘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과장님은 제게 슈퍼우먼 같은 분입니다. 늘 건강하시고 다시 뵙는 날을 학수고대하겠습니다!”


(신인천발전본부 총무기획부 황은서 대리)

덕분에 건강한 일터에서
일해요~

영월발전본부 안전관리팀
이찬영 대리를 칭찬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항상 직원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열심히 뛰어다니며, 아낌없는 배려와 책임감을 같고 최선을 다하는 이찬영 간호사님! 업무시간이 지나도 책임감과 배려로 아픈 직원을 위해 끝까지 보살피고, 매일 직원들의 건강관리 및 보건업무에 책임을 다하며 솔선수범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 칭찬합니다.

“책임감과 열정으로 항상 직원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많은 도움을 주시는 모습에 언제나 고마움을 느낍니다.”


(영월발전본부 총무기획부 김민숙 대리)

과장님은 나의 척척박사!

안동발전본부 총무기획부
전세종 과장을 칭찬합니다!

본인 업무에 대한 책임감이 이보다 강한 분이 있을까요? 회계와 세무, 계약, ERP 등 사무 관련 전 분야에 걸쳐 무엇이든 여쭤보면 귀찮은 내색 없이 하나부터 열까지 자세히 알려주시는 전세종 과장님을 칭찬합니다!

“과장님께서 업무 하시는 모습 보면서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저도 후배들에게 귀감이 되는 선배로 성장하겠습니다~ 항상 존경합니다!”


(안동발전본부 총무기획부 김동훈 대리)

“우리 부서의
분위기메이커!”

영월발전본부 총무기획부
김회성 차장을 칭찬합니다!

우리 부서의 분위기메이커 김회성 차장님을 칭찬합니다! 부서 내 큰 웃음소리의 중심에는 언제나 김회성 차장님이 계십니다. 직원들과 격의 없이 지내시며 가족 같은 분위기를 만들어주셔서 정말로 감사합니다^^ 차장님께서 만들어주신 편안한 분위기 덕분에 빠르게 회사에 적응할 수 있었어요!

“차장님~ 항상 건강하시고 앞으로도 즐거운 총무기획부를 부탁드립니다!”


(영월발전본부 총무기획부 최지혜 대리)

성실함과 긍정으로 똘똘 뭉쳤다!

하동발전본부 1발전소 터빈부
오세재 대리를 칭찬합니다!

주무부서의 여러 공무로 바쁘실 텐데도 항상 밝은 얼굴과 성실함으로 업무에 적극적으로 협조해주시는 긍정맨 오세재 대리님을 칭찬합니다! 업무로 문의를 드릴 때마다, 그리고 누구의 업무인지 애매한 부분으로 연락을 할 때도 항상 적극적인 자세로 잘 해결해주셔서 언제나 든든함을 느낍니다.

하동발전본부 1발전소 터빈부의 긍정·성실·만능맨 오세재 대리님 항상 감사합니다~


(하동발전본부 경영기획부 이승주 대리)

우) 48400 부산광역시 남구 문현금융로 40 (문현동, 부산국제금융센터) TEL : 070-7713-8000
개인 정보 취급 및 이용 정책 Copyright BGF Retai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