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Project 3030
Happy energy
Power UP 2020
독자참여
KOSPO 이슈 2

한국남부발전,
더 탄탄한 기업을 꿈꾸다

맡은 바 임무를 충실히 수행한 결과, ‘2018년도 공공기관 경영실적 평가결과’에서 ‘A등급’을 달성한 한국남부발전.
이처럼 남부발전은 지난 성과에 취하기보다 더 높은 성장을 꿈꾸며 청렴하고 투명한 사회 구현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정리 편집실 사진 홍보부 박윤후


‘성과관리워크숍’ 시행

한국남부발전은 지속적인 우수경영을 위해 2월 3일부터 5일간 KB 인재니움 사천에서 ‘2019 성과관리워크숍’을 시행했다. 이번 워크숍은 지난 공공기관 경영평가 A등급의 우수한 성과를 계속 유지하고, 앞으로도 더욱 내실있는 경영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워크숍에는 지표담당자 60여 명이 참석했으며 행사 3일차에는 CEO 주관 주요성과 토론회가 개최됐다. 이번 토론회에서는 경영평가 지표 주관부서장이 2019년 주요 경영성과에 대해 직접 발표하고 경영진이 피드백하는 시간을 가졌다.

남부발전 신정식 사장은 2019년 경영평가 우수성과를 위해 온 힘을 쏟고 있는 담당자들을 격려하고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한국남부발전은 지표들을 상시 관리하고 성과관리워크숍을 통해 성과를 수시로 점검하는 등 체계적 관리를 통해 지난해, 2018년도 정부경영평가 A등급을 획득했으며, 올해 2년 연속 A등급 달성을 목표로 전사적 노력을 다하고 있다.
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