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Project 3030
Happy energy
Power UP 2020
독자참여
칭찬메시지

살랑살랑 마음을 간질이는
당신의 따뜻한 목소리

햇볕이 반사된 초록 잎의 나무가 아름다운 계절입니다. 조심스레 불어오는 바람은 여름을 준비하는 듯하죠.
점점 뜨거워질 태양처럼 열정을 불태울 수 있는 것은 작지만 따뜻한 칭찬 한마디임을 잊지 마세요.
<나의 멋진 동료를 칭찬해주세요!> 한국남부발전의 귀감이 될 수 있는 멋진 동료를 칭찬해주세요. 칭찬한 칭찬받은 분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상품권 1만원)을 전해드립니다. 칭찬도 전하고, 상품도 받고~ 지금 참가해보세요.
응모방법 : 다음의 형식에 맞게 칭찬글을 작성해 사내 메신저(홍보부 박윤후)로 보내주세요.

- 부서/이름 :
- 칭찬하고 싶은 동료의 부서/이름/직위 :
- 칭찬하고 싶은 이유 :
- 그 동료에게 전하고 싶은 말 :

  • 01

    완벽함의 끝판왕!
    최우 혁신!

    기획처 사회적가치혁신실
    최우형 대리님을 칭찬합니다!

    기재부 연락방 업무를 하시면서 늘 시간에 쫓기고 바쁘실 텐데도 불구하고 하나하나 천천히, 그리고 꼼꼼하게 알려주시는 모습을 볼 때면 항상 감사합니다. 웃는 얼굴로 답해주시는 대리님의 모습을 보면 저도 힘이 납니다!

    “입술이 부르트고 안구건조증이 올 때까지 열정적으로 일하는 대리님의 모습을 보며 늘 스스로 반성하며 배우고 있습니다! 건강 조심하시고 항상 응원할게요. 피부미남! 우윳빛깔! 대리님~ 파이팅!”


    (본사 기획관리본부 기획처 재무예산실 윤보라)

    02

    남부발전의
    위상을 드높이다!

    KOSPO영남파워
    김규진 과장님을 칭찬합니다!

    본사에서 (구)영남화력 노후건물 철거를 진행하며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기존 업무로 바쁘신 와중에도 현장 및 안전관리뿐만 아니라 대외업무까지 신경써주신 점에 대해 감사를 표하고자 합니다.

    “과장님! 노후 건물 철거를 위해 현장에서 많은 도움을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영남파워에서도 남부발전의 이름을 드높이기 위해 항상 노력하시는 모습 귀감으로 삼겠습니다.”


    (본사 사업본부 출자관리실 사업운영부 김승일)

  • 03

    시크해보이지만,
    항상 따뜻한 분

    감사실 청렴감찰부
    박성희 대리님을 칭찬합니다!

    처음 회사에 입사했을 때 온통 모르는 것이 가득하고 어색했던 저에게 먼저 다가와 주신 대리님이 기억납니다. 바쁜 업무 중에도 친절하게 가르쳐 주시고 조언해주신 대리님이 계셔서 빨리 적응할 수 있었습니다! 따뜻하게 대해주신 대리님 정말 감사드려요.

    “언제나 건강하시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본사 감사실 감사총괄부 한채린)

    04

    시설관리부의
    대.들.보

    하동발전본부 시설관리부
    남화형 대리님을 칭찬합니다!

    남화형 대리님은 적극적이고 세심한 성격으로 시설관리부의 궂은일을 도맡아 하고 계십니다. 제가 신입사원 때부터 모르는 부분을 여쭤보면 늘 세심하고 친절하게 알려주시는 모습을 보며 항상 배우고 있습니다!

    “곧 1년 차가 되는 저, 선배님의 뒤를 따라 뛰어난 후배가 되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하동발전본부 시설관리부 김동준)

    05

    그대는 하동의
    핵인싸!

    하동발전본부 제2발전소 발전3부 허정열 대리님을 칭찬합니다!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마인드, 발전설비와 관련한 풍부한 경험과 지식 그리고 폭풍 친화력은 정말 본받고 싶은 모습입니다. 넓은 인적 네트워크와 부서 선·후배 간의 중간 매개체 역할을 하고 있는 대리님은 하동본부에 없어선 안 될 분입니다! 앞으로도 대리님의 숨겨진 재능 더욱 기대하겠습니다~^^!

    “대리님~ 제가 부서에 자연스럽게 적응할 수 있도록 항상 세심하게 배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하동발전본부 제2발전소 발전3부 민기종)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