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Project 3030
Happy energy
Power UP 2020
독자참여
칭찬메시지

가을의 쓸쓸함을 달래주는
칭찬 한마디!

흔히들 ‘가을 타나 봐~’라는 말을 많이 합니다.
이상하게 가을이 되면 1월에 다짐했던 약속을 되돌아보고, 다가올 새해를 준비하느라 마음이 싱숭생숭해지죠.
이럴 때, 상대방을 향한 칭찬 한마디를 건네보는 건 어떨까요? 조급한 마음을 위로해주는 당신의 칭찬이 많은 힘이 될 것입니다.
<나의 멋진 동료를 칭찬해주세요!> 한국남부발전의 귀감이 될 수 있는 멋진 동료를 칭찬해주세요. 칭찬글을 보내주신 분과 칭찬받으신 분들에게 상품권 1만 원을 전해드립니다. 칭찬도 전하고, 상품도 받고~ 지금 참가해보세요.
응모방법 : 다음의 형식에 맞춰 칭찬글을 작성해 사내 메신저(홍보부 박윤후)로 보내주세요.

- 부서/이름 :
- 칭찬하고 싶은 동료의 부서/이름/직위 :
- 칭찬하고 싶은 이유 :
- 그 동료에게 전하고 싶은 말 :

  • 01

    환한 미소로 전도하는
    삼척본부의 자랑!

    삼척발전본부 기술지원실 자원사업부
    김경영 대리님을 칭찬합니다!

    항상 환하게 웃는 얼굴로 아침 인사를 건네주는 대리님! 대리님의 밝은 모습 덕분에 저 또한 하루를 힘차게 시작할 수 있게 됩니다. 대리님처럼 저도 다른 사람들에게 힘을 주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삼척본부에 환한 웃음을 전도해줘서 감사합니다~”


    (삼척발삼척발전본부 기술지원실 자원사업부 안유진)

    02

    닮고 싶은
    선배님이자 스승님

    본사 기획처 홍보부
    박윤후 대리님을 칭찬합니다!

    인턴 기간에 무엇을 배워갈 수 있을지 같이 고민해주시고 가르쳐주신 대리님, 대리님의 말 한마디와 작은 행동 하나에 스며있는 따뜻함에 3개월이 무척 행복했습니다! 저도 대리님처럼 따뜻한 선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미래에 저에게도 후배가 생기게 된다면 대리님의 행동과 말씀이 항상 기억날 것 같습니다!”


    (본사 기획처 홍보부 공보성)

  • 03

    홍보부의 대들보
    우리 차장님~

    본사 기획처 홍보부
    변종철 차장님을 칭찬합니다!

    짧은 인턴 기간이지만 하나라도 더 가르쳐주시려고 하는 모습에 감동했습니다. 바쁜 업무 와중에도 신경 써주신 덕분에 빨리 적응할 수 있었습니다.

    “차장님! 잘 챙겨주셔서 언제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요즘 많이 지쳐 보이시던데 힘내셨으면 합니다. 틈틈이 저에게 해주셨던 조언들 잊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본사 기획처 홍보부 조민석)

    04

    삼척의 행복요정,
    분위기 메이커

    삼척발전본부 경영지원실 총무부
    신은수 대리님을 칭찬합니다!

    어떤 일이 있던 본인의 일이 아님에도 부서 직원들을 위해 발 벗고 도와주시는 선배님! 선배님의 기분 좋아지는 웃음소리 덕분에 부서 전체가 늘 밝고 행복이 넘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언제나 늘 먼저 다가와서 도와주시고 든든한 힘이 되어주셔서 정말 처음 뵌 그 순간부터 지금 이 순간까지 너무나도 든든합니다! 앞으로도 행복한 우리 부서 만들어요~! 감사합니다~~!”


    (삼척발전본부 경영지원실 총무부 조아영)

    05

    삼척의 척척박사!

    삼척발전본부 안전재난부
    신성현 대리님을 칭찬합니다!

    매번 실수도 잦고 놓치는 게 많은 저이지만, 부서에 잘 적응할 수 있었던 건 선배님의 도움이 컸습니다. 항상 격려해주시는 선배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합니다.

    “처음 부서 발령을 받았을 때 제 바로 뒷자리에 계신 선배님께 하루에도 몇 번씩 질문했던 기억이 납니다. 저 또한 선배님처럼 따뜻한 에너지를 줄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삼척발전본부 안전재난부 이솔지)
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