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Project 3030
Happy energy
Power UP 2020
독자참여
KOSPO 이슈 2

여러분과 더 가까워지기 위해
<KOSPO Family>가
달라집니다!

<KOSPO Family>는 양질의 콘텐츠를 구독자 여러분에게 전달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 디지털 시대 흐름을 반영해 <KOSPO Family>는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웹진 중심,
구독자와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거듭나려 합니다.
<KOSPO Family>는
앞으로 어떻게 변화되나요?
앞으로 웹진 중심으로 운영될 <KOSPO Family>는 웹진 콘텐츠에 댓글, live poll 기능 등 구독자분들의 의견수렴 창구를 마련하고, 구독자분들이 참여할 수 있는 여러 가지 프로모션을 계획 중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그동안 인쇄 사보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하고 생생한 촬영현장의 모습도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웹진은 어떻게 볼 수 있나요?
웹진은 짝수월 첫째 주에 발행되며, PC와 모바일로 모두 접속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인쇄 사보는 없어지나요?
    웹진 중심으로 사보가 운영되는 만큼 PC나 모바일을 통한 웹진 구독을 권장하지만, 희망자 대상으로 인쇄 사보도 계속 발행되므로 웹진 접속이 어려운 구독자분들께서는 신청 후, 인쇄 사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인쇄발행 규모가 축소되어 구독자 명단을 리뉴얼하고 있으니 구독을 원하는 경우 꼭 신청을 해주십시오.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함인 만큼 구독자분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 인쇄 사보신청이나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한국남부발전 홈페이지(www.kospo.co.kr) 접속 후, 상단 메뉴에서 회사소개 > 사이버 홍보실 > 웹진 > 사보신청 메뉴를 통해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앞으로도 KOSPO Family에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