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PO Times

안동발전본부

주택용 기초 소방시설 전달식 시행

안동발전본부는 4월 11일 이창수 안동소방서장과 주택용 기초 소방시설 전달식을 시행했다. 소방시설법 개정에 따른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의무화에 동참하고 안동소방서와 체결한 업무협력협약 이행을 목적으로 진행한 이번 행사는 회사 소개, 안동발전본부 소방 설비현황 및 활동보고, 단독경보형 감지기 전달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진행된 현장투어에서는 발전소 운영현황, 위험물질 및 유해화학물질 관리현황, 지하 전력구 화재방지 시스템을 예로 재난상황 발생 시 안동발전본부의 대응활동 등을 설명했다. 이창수 안동소방서장은 평소 관심이 많았던 발전설비에 대한 충분한 이해의 기회를 제공한 안동발전본부에 감사하며 향후 기초 소방시설 지원 활동에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했다.

PSM ‘P’등급 유지 결의대회 시행

안동발전본부는 “안전 최우선 사람이 우선이다!”라는 우리 회사의 안전경영 슬로건 실천의 일환으로 5월 2일 PSM ‘P’등급 유지 결의대회를 시행했다. 이 자리에서 박두만 본부장은 “안전 재난은 구호, 형식, 서류로만 안전을 외치면 PSM ‘P’등급 붕괴는 물론이며 안전사고로 이어질 수 있기에 실천하는 안전, 행동하는 안전으로 PSM ‘P’등급을 유지하자”고 강조했다. PSM T/F는 12대 요소 계획 및 활동을 부서별 역무에 따라 철저한 자체 검증으로, 연말 외부 전문가에 의한 자체감사를 실시해 평가하기로 했으며 힘찬 결의문 선서로 마무리했다.

 

Show More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