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PO Times

하동발전본부

남부발전 가족에게 들려주고 싶은 따뜻한 감동 스토리

KOSPO Dream House 준공

하동발전본부 나눔빛봉사단(단장 정연수)은 6월 8일 하동군 관내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여 주거환경개선비 1,800만 원을 후원하는 ‘KOSPO Dream House’ 준공 행사를 가졌다. 하동군 주민행복과와 함께 금남면 내 취약세대를 발굴하여 사회적 기업인 ㈜편안한집이 주택 개보수를 진행한 이번 행사에서 단열시공, 도배, 장판, 주방공사, 외장 도색까지 전체적인 개보수 공사가 이루어졌다. 하동발전본부는 하반기에도 취약세대를 발굴하여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정비품질 향상을 위한 상생의 한마당 행사

하동발전본부(본부장 정연수)는 7월 12일 본부 3층 한마당홀에서 2017년도 경상정비업체 기술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경상정비협력사 기술발표회는 정비능력 향상을 위하여 개최하는 행사로, 설비개선 사례, 우수정비 사례, 신기술 도입 및 적용 사례를 내용으로 발표했다. 이날 행사에 본부 직원과 협력사 전 직원이 참석하여 협력사(한전KPS, 일진파워, HPS, 한전산업, 오르비스, 수산ENS 등 6개 협력사) 간의 선의의 경쟁에 뜨거운 박수를 보냈으며, 일진파워 Solenoid Valve Test Kit 개발이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심사위원장은 강평에서 기술발표회를 준비하며 노력한 직원들에게 감사를 표시하였으며, 앞으로 정비기술을 향상하고 정비시장 개방에 능동적인 대응과 남보다 한 발 앞서가는 기술력 확보로 초일류 발전소 정비에 초석이 되어줄 것을 당부했다.

Show More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