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PO Times

안동발전본부

발전소 주변 초등학생 영어캠프 실시

안동발전본부(본부장 박두만)는 발전소 주변 3개 초등학교 5학년 어린이 41명을 대상으로 8월 21일부터 24일까지 3박 4일간 안동대학교 영어마을에서 특별한 영어캠프 체험활동을 실시했다. 어린이들은 캠프 기간 동안 영어마을에 설치한 비행기, 미용실, 병원, 음식점 등 실생활과 밀접한 장소에서 원어민 선생님에게 상황별 회화를 배우고, 신기한 요리, 물 풍선 게임, 퀴즈대회 등 학생들의 흥미를 유발하는 다양한 체험활동에 참여했다.
안동발전본부는 이러한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지원하여 학생들이 자신감을 길러 하회마을, 도산서원 등 우리 고장을 찾는 외국인들에게 스스럼없이 내 고향 안동을 영어로 자랑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안동발전본부는 지금까지 겨울방학 스키캠프, 여름방학 영어캠프, 가족 음악캠프, 선비문화 체험, 인형극 관람 등 다양한 문화체험 행사와 교육 기자재, 방과 후 수업, 장학금 지급 등 다방면에서 학교별 지원 사업을 진행해왔다.

중소기업과 함께하는 동반성장 협약식 개최

안동발전본부는 9월 7일 2017년 중소기업 동반성장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티엠디이엔지 등 5개 협력사가 참여하였으며, 이날 멘토로 선임된 기계, 전기 및 제어분야 차장들은 중소기업 동반성장을 위해 멘토링 대상기업과 상호 협력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행사는 동반성장 협약식과 간담회 및 기술설명회를 함께 개최하여 중소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우수한 기술을 설명하고 중소기업 지원방안에 대한 토론과 함께 남부발전에서 시행하고 있는 여러 중소기업 지원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뜻깊은 자리였다.

Show More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