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PO Times
삼척발전본부
2017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후원금 전달
삼척발전본부(본부장 안관식)는 2017년 12월 22일 연말을 맞이하여 삼척시 지역아동 후원을 위한 ‘2017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후원금 전달’ 행사를 개최했다. 초록우산 산타원정대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강원지역본부와 삼척시청 주민생활지원과, 남부발전이 함께하여 삼척시 지역 아동들에게 총 8,687,526원을 순차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산타로 변장한 삼척발전본부 본부장은 “지역 아동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아이들이 행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제해상 부장 해양수산부 장관상 수상
삼척발전본부 시설관리부 제해상 부장은 삼척발전본부 사설항로표지 설치 및 운영 유공을 인정받아 2017년 12월 29일 해양수산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제해상 부장은 삼척발전본부 전면 해상에 설치된 등대 및 등부표를 철저히 유지관리해 18만 톤 및 9만 톤급 연료부두 시설의 빈번한 선박 입출항 시 안전을 확보함과 동시에 무인항공장치(드론)를 활용한 항만 시설물 유지관리로 해양산업 고도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해양수산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해양수산부 장관상 수상은 본부 내 많은 직원에게 귀감이 되었으며 앞으로도 시설관
리부에서는 안전한 바다 조성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 뿐 아니라 삼척본부 내 시설물의 철저한 유지관리 및 개선으로 직원 근로 환경 및 복지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