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PO Times

남제주발전본부

정부·지자체·공공기관 합동 안전캠페인 시행

남제주발전본부(본부장 박기욱)는 8월 4일 제257차 안전점검의 날을 맞아 정부·지자체·공공기관 합동 안전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행사는 여름 행락철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 및 식품위생 안전점검이라는 주제로 진행했다. 남부발전 임직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산업통상자원부, 서귀포시청, 서부소방서, 서귀포해양경찰서가 함께 참여했다.
이날 박기욱 본부장은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대국민 안전사고 예방활동에 참여해준 여러 기관에 감사를 표했다. 캠페인 세부 활동으로 물놀이 활동 시 유의사항과 안전습관에 대한 가두 홍보 및 해수욕장 근처 시설물의 전기설비를 점검했다. 이와 더불어 여름철에 자주 발생하는 식중독, 장염, 비브리오균의 위험성과 지진·홍수 발생 시 행동요령도 홍보하였으며, 특히 국민의 주위에 노출되어 있는 생활 속 위험요소를 자율적으로 신고할 수 있도록 안전신문고 앱 사용법을 알렸다.

활기차고 행복한 일터, 우리 모두 만들어갑니다

남제주발전본부는 8월 7일 광주지방고동노동청에서 2017년도 노사문화 우수기업 인증서 전수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광주고용노동청 김영국 청장은 인사말에서 “호남지역에서, 특히 제주도 최초로 한국남부발전 남제주발전본부에서 노사협력으로 일궈낸 성과는 그 의미가 매우 크며 앞으로도 제주도에서 제2의 노사문화 우수기업 사업장이 나올 수 있도록 등대 같은 역할을 해달라”고 당부했다. 남제주발전본부는 노사 상생과 협력을 이뤄 고용노동부에서 주관하는 관리지표를 모두 달성하는 그랜드슬램이라는 쾌거를 이뤄냈다.

Show More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