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PO Times

신인천발전본부

2017 안전보건 UCC 공모전 개최

신인천발전본부(본부장 김우곤)는 고용노동부 산하기관인 안전보건공단과 CBS가 공동 주최하는 2017 안전보건 UCC 공모전에 응모했다. 이번 공모전에 출품한 500여 개의 UCC 작품 중 최원호 과장 과 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제작한 ‘어머님 안전 전상서’가 수상작으로 채택되어 안전 최고 발전소를 지향하는 신인천발전본부의 위상을 제고했다.

산업간호 우수사례 발표대회 우수상 수상

신인천발전본부는 7월 5일 제50회 산업안전보건강조주간 행사의 일환으로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7년 산업간호 우수사례 발표대회’에서 ‘뱃살 엔딩 보건프로그램을 통한 비만근로자 건강관리’라는 주제로 박명미 간호사가 사례를 발표하여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대회는 회사별 보건관리자가 각 회사에서 시행한 산업간호 우수사례를 발표하고 다른 사업장에 공유, 확산하기 위해 개최됐다. 산업현장에서 근무하는 간호사들이 사업장에 적용한 다양한 실제 사례를 발표하였고 타당성, 활동노력, 추진성, 파급효과, 발표노력 등 5개 항목의 심사기준에 따라 수상자가 선정됐다.

발전4사 공동 ‘참! 좋은 사랑의 밥차’ 시행

신인천발전본부는 7월 6일 인천광역시 가좌2동 주민센터에서 어르신 400여 명을 대상으로 ‘참! 좋은 사랑의 밥차’ 무료급식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했다. 서구지역 발전4사(남부발전, 중부발전, 서부발전, 포스코에너지)가 3년째 공동 후원하는 지속사업으로, 올해도 맛있는 식사와 다과를 준비했다. 발전4사 임직원 외 지역봉사자 등 60여 명의 자원봉사자가 더운 여름철에도 불구하고 텐트 설치부터 철거까지 서로 협력하여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독거노인과 노숙인, 장애인 등 저소득 지역의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점심을 대접했다.

Show More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