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SPO Times

남제주발전본부

‘중소기업 우수제품 구매상담회’ 개최

남제주발전본부는 4월 6일 중소기업 우수제품에 대한 홍보 기회 제공 및 판로개척 지원을 위한 ‘중소기업 우수제품 구매상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구매상담회에는 고려화공(주) 등 30개사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으며 남제주발전본부뿐만 아니라 한국중부발전(주) 제주발전본부도 참석하여 자재창고 견학 및 간담회를 진행해 신사업 발굴(외자의 국산화) 기회 제공과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열린혁신 설명회 및 과제 컨설팅 시행

남제주발전본부는 5월 15일 본사 주관 주요 국정과제에 대한 이해도 제고 및 전사 공감대 형성을 위한 우수 혁신과제 발굴 설명회 및 컨설팅을 개최했다. 이날 진행된 설명회에서는 주요 국정과제에 해당하는 열린혁신, 일자리 창출, 4차 산업혁명에 대한 본사 주관 부서의 추진 방안을 공유하고 이에 대한 직원들의 의견을 활발하게 교류했다.
이후 KMAC(한국능률협회) 컨설팅본부 유훈 팀장이 진행한 특강에서는 현 정부 국정 목표에 맞추어 공공기관으로서 혁신의 방향과 방법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사회적 가치의 정의와 이를 실현하기 위한 방안을 설명하면서 사례를 접목한 강의는 직원들의 공감대를 형성했다. 개별 과제에 대한 컨설팅에서는 4개 부문(열린혁신, 일자리 창출, 4차 산업혁명, 고유과제) 20개 과제의 고도화를 위한 심도 깊은 토론이 진행됐다.

Show More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